가격이 싸다고 품질이 안좋은 게 아닙니다.
본사에서 해외 OEM 및 직생산, 직배송을 통해
인건비와 배송료를 혁신적으로 감축하였습니다.
고품질의 부속품과 높은 기술력으로 생산하였으니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교환/반품은 사내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단순변심인 경우]
-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제품 미개봉)가능합니다.
- 제품 개봉시에는 반품 불가 (전자상거래 제 17조 2항 청약철회 참고)
- 위와 같이 제품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 반품인(제품 미개봉) 경우 왕복 택배비(추가도선료 등) 및 제반비용을 고객님께 청구합니다.
(제반비 - 32인치:2만원/40,43인치:3만원/50인치:4만원/55인치:5만원/65인치:6만원)
- 지정택배사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일양 택배)
- 제품이 출고된 후엔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단순변심환불로 진행.
반송비용과 제반비용 일체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제품의 파손/불량으로 인한 경우]
- 제품 배송(택배포함)중 파손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본사로 입고 후 새 제품으로 다시 배송해드립니다.
-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의 초기불량의 경우 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 접수 진행 일정]
- 제품 배송(택배 포함)중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제품 수령 후 3일 이내)
- 제품을 수령하신 뒤에 제품 및 소모품을 확인하는데 제품의 파손이 보일 경우 즉시
와이드테크 고객센터 [1566-5927]로 접수 요청 바랍니다.
- 배송 시 파손 확인과 택배사로의 파손 확인 요청을 위한 제품 및 박스의 사진을 요청 후 회수 진행되며,
본품과 박스, 포장재 등을 절대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박스 분실시 파손 접수가 어려워요!)
[반품 및 교환 시 유의사항]
- 당사의 지정 택배사는 일양택배이므로 지정 택배사를 꼭 지켜주세요.
-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에 제품을 모두 포장해주셔야 수령해 가십니다.
- 당사 회수 접수 후 대부분 1~3일이내 회수 진행됩니다.(평일 기준)
- TV본품의 하자의 경우 A/S접수 후 기사나 A/S센터 직원의 불량 판정 및 회수를 통한 불량 확인 후 교환,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은 내역이 확인되지않아 반품 진행이 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연락 후 발송 요청 드립니다.
- 제품 초기 불량은 1:1로 교환해 드립니다.
- 제품 배송(택배 포함)중 파손은 3일이내, 기능 불량은 10일 이내 접수를 하셔야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제품 수령후에는 파손 및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이상이 발생한 경우
증상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촬영 후
제품 뒤에 있는 시리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 1566-5927 에 연락 주시면
수리 가능 여부의 답변을 드릴 수 있어요.
TV인 경우는 무결점제품, 무결점제품이 아니라고 표기되어 따로 나가지 않아요.
* 결점인정 제품 기준
[자체판매건]
인치수에 상관없이 BRIGHT DOT+DARK DOT 6개부터 교체
(단, 뭉쳐있는 다크도트, 브라이트 도트의 경우 사진을 받아 확인)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교체
1개월 이후 3개월 이내 신품 패널로 교체 해드려요.
셋탑박스 리모콘에 티비를 등록해주셔야 연동이 되요!
티비 등록방법은 셋탑박스 유선회사마다 상이하므로 셋탑박스 회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등록을 시도해도 잘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66-5927]으로 전화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브라켓을 별도 구매하시면 벽걸이 설치가 가능해요!
TV 사용 설명서에 표기된 VESA 홀 규격과 중량을 확인하시어
해당 제품에 맞는 브라켓을 구매하신 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브라켓을 잘못 구매하셔서 생기는 제품 불량은 소비자 과실이므로 주의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하시는 것이 아닌 기사방문 설치를 원하시는경우
TV 제품 주문시 기사방문 벽걸이 설치 옵션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브라켓은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파트 자체에 공청 안테나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셋탑박스에서 설정이 가능해요.
설정 – 시스템 설정 – 해상도 변경 2160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가입하신 셋탑박스 유선사로 문의 해주세요.)
저희는 평일 오전 11시 이전 접수 상품에 한해 당일 출고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다만
55인치 부터는 직 배송으로 진행되며 개별적으로 기사님께서 고객님과 연락후 일정을 맞춰드려요
벽걸이 설치 등 자가 설치가 아닌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되실 수 있어요.
자세한 스케줄 문의는 고객센터 [ 1566-5927 ] 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